SH공사 '에너지효율 개선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승원 기자 news@segyenews.com | 2016-02-26 11:30:33 에너지복지 서비스 확대…임대주택 거주민 우선 채용 생활자립 기반 조성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구명조끼는 생명줄”…보령해경, 여름 수상레저 ‘안전비상’ 발령2군산시, “새만금항신항-군산항 연계 발전” 일선 직원 현장서 직접 배운다3“시민이 제안하면 예산이 바뀐다”…군산시, 2027년 예산 시민 아이디어 공모4[논평] 민주당, 정례회 회기 중 당선자 워크숍 강행…서울시민은 지켜보고 있다5[칼럼] 반도체 호황이 키운 집값 불안…지금 필요한 것은 공급 신뢰와 시장 안정6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26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제작 부문까지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