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애경산업과 생필품 희망꾸러미 나눈다 윤소라 기자 news@segyenews.com | 2016-12-09 13:17:25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활동 지속전개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논평] 민주당, 정례회 회기 중 당선자 워크숍 강행…서울시민은 지켜보고 있다2[칼럼] 반도체 호황이 키운 집값 불안…지금 필요한 것은 공급 신뢰와 시장 안정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26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제작 부문까지 신설4국창 '이날치' 예술혼, 수북면 하늘 아래 다시 울린다5담양 봉사단체 베사모, 두 달째 생필품 꾸러미 나눔 이어가 6서울시교육청, 현장용 홍보 매뉴얼로 '언론 두려움' 없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