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립시니어합창단, '제19회 전국환경노래경연대회' 대상 수상 나승욱 news@segyenews.com | 2016-08-29 15:34:11 경연곡으로 '초록별'과 'Salve regina'선보여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시민이 제안하면 예산이 바뀐다”…군산시, 2027년 예산 시민 아이디어 공모2[논평] 민주당, 정례회 회기 중 당선자 워크숍 강행…서울시민은 지켜보고 있다3[칼럼] 반도체 호황이 키운 집값 불안…지금 필요한 것은 공급 신뢰와 시장 안정4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26년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제작 부문까지 신설5국창 '이날치' 예술혼, 수북면 하늘 아래 다시 울린다6담양 봉사단체 베사모, 두 달째 생필품 꾸러미 나눔 이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