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참가자 30일까지 모집
윤소라 기자
segyenews7@gmail.com | 2015-08-25 16:23:10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의 주역 '나승연'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 강의
뷰티쁠 홈페이지에 참가 신청, 바슈롬 공식 페이스북 통해 기프티콘 증정
[세계뉴스 윤소라 기자] 바슈롬코리아(www.bausch.co.kr)가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25명을 모집한다.
▲ © 세계뉴스 |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의 프리미엄 데일리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은 배우 이연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나승연 전 대변인과 함께하는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를 마련했다.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그녀들의 프리미엄 스토리는 눈빛에서 시작된다’는 주제 아래 오는 10월 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ES갤러리에서 개최한다. 행사에는 내츄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연희’가 무대에 올라 ‘내츄렐’의 자연스러운 매력 포인트를 알릴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와 내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갖출 수 있는 ‘멘토링 클래스’로 구성했다.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는 내츄럴 메이크업의 1인자 정샘물씨로부터 프리미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또한 멘토링 클래스는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의 주역 나승연 대변인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 프리미엄 데일리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 © 세계뉴스 |
행사 참가 신청은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 홈페이지(www.beautypl.co.kr)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모집 기간 동안 바슈롬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auschLombKR)에서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입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시고, 그녀들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통해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의 비법을 공유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슈롬과 함께하는 이번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행사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데일리 컬러렌즈 내츄렐은?
바슈롬의 데일리 컬러렌즈 내츄렐은 훌라 현상에 대한 고민없이 크고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스러운 서클라인과 바슈롬 내츄렐만의 그러데이션 패턴이 동양인의 홍채 색상에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눈빛을 만들어 준다. 밝고 세련된 눈빛을 연출하는 ‘시크 브라운’과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퓨어 블랙’의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크로 캡슐처리로 컬러입자가 산소투과에 영향을 주지않아 눈 건강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바슈롬의 컴포트 모이스트 기술과 HD 광학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