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안철수·손학규' 여성정책 대결
전승원 기자
news321@naver.com | 2017-03-16 23:09:33
18일 오후2시 국회헌정기념관, 상설·특위 발대식 및 토론회 개최
"국민의 힘으로 정권교체 · 여성의 힘으로 국가혁신" 캐치프레즈
"국민의 힘으로 정권교체 · 여성의 힘으로 국가혁신" 캐치프레즈
▲ 18일 오후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국민의당 서울시당 상설·특위 발대식 및 대통령 후보 여성정책토론회가 열린다. © 세계뉴스 |
[세계뉴스] 전승원 기자 = 국민의당 전국여성위원회는 18일 오후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국민의당 서울시당 상설·특위 발대식 및 대통령 후보 여성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국민의당 서울시당여성위원회, 전국여성위원회 주관으로 개최하는 이번 발대식 및 토론회는 안철수, 손학규 대선후보가 나와 여성정책을 발표한다.
1부에서는 정권교체를 위한 서울시당 상설·특위 발대식을 갖고 2부에서는 손학규, 안철수 후보의 여성정책발언 및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진다.
이날 토론회는 정호준 서울시당위원장과 49개 서울지역 위원장들과 당원이 한자리에 모인만큼 정권교체를 위한 난상 토론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더불어 서울시당은 성공적인 정권교체를 위해 앞장서 가겠다는 결의를 다진다.
특히 사회적 약자인 여성들이 차별받지 않는 사회, 한 주체자로서 당당하게 대접 받을 권리와 안전한 사회활동이 보장될 수 있도록 하는 여성정책안을 안철수, 손학규 두 후보가 밝힐 예정이다.
한편 상설·특위 발대식 및 대선후보 초청 여성정책토론회를 계기로 국민의당의 서울시당은 “국민의 힘으로 정권교체, 여성의 힘으로 국가혁신”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혼신의 힘을 다한다는 전략이다.
[ⓒ 세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